게임 정보
커뮤니티
뉴스 > 뉴스
  • 악마의 침공 막는 필수품! '와우' 군단 컴패니언 앱 출시
  • 게임메카 이찬중 기자 입력 2016-09-07 16:45:36

  • ▲ '군단 컴패니언' 로고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가 7일(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신규 확장팩 ‘군단’의 다양한 콘텐츠와 정보를 모바일 기기에서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군단 컴패니언’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군단 컴패니언’ 앱은 iOS 및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앱을 이용하면 모바일 기기로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쉽게 ‘직업 전당’의 주요 임무와 최고 레벨 플레이어를 위한 ‘전역 퀘스트’를 관리할 수 있다.


    ▲ '군단 컴패니언' 스크린샷 (사진제공: 블리자드)

    앱에서 지원하는 기능은 크게 ‘임무’, ‘영입’, ‘추종자’, ‘연구’ 4가지로, 이를 이용해 ‘직업 전당’의 주요 콘텐츠를 관리할 수 있다. 먼저 ‘임무’ 창에서는 현재 캐릭터가 수행할 수 있는 모든 임무가 표시되며, 각 임무를 선택해 자세한 정보와 함께 완료 보상을 확인할 수 있다. ‘영입’에서는 새로운 병력을 훈련시킬 수 있으며, ‘추종자’에서는 지금까지 영입한 용사 확인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연구’에서는 ‘직업 전당’을 강화하거나, 기존 연구를 변경할 수도 있다.

    이 외에도, 이번 ‘군단’부터 새롭게 도입된 ‘전역 퀘스트’의 주요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앱 내에서 지도를 확인하면 현재 수행 가능한 모든 ‘전역 퀘스트’를 확인할 수 있다. 설정을 통해 화면에 플레이어가 원하는 퀘스트 유형만 노출시킬 수도 있다. 다만, 실제로 해당 퀘스트를 수행하려면 게임에 접속해야 한다.

    ‘군단 컴패니언’ 앱 iOS버전은 애플 앱스토어(바로가기)에서, 안드로이드 버전은 구글 플레이(바로가기)에서 바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