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정보
커뮤니티
뉴스 > 뉴스
  • 소년의 모험은 계속된다, 와우 소설 '아제로스의 여행자' 2권 출간
  • 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입력 2017-08-11 11:45:40
  • [관련기사]

    제우미디어는 11일(금), 블리자드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소설 ‘아제로스의 여행자’ 2권을 정식 출간했다. 강대한 영웅과 악당이 격돌하는 여느 ‘워크래프트’ 소설과 달리 그림 그리길 즐기는 평범한 소년을 주인공으로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호숫가 마을에서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던 소년 ‘아람’은 오래 전 떠나버린 아버지 ‘그레이던 쏜’를 만나, 떠밀리듯 낡은 무역선 ‘파토타기’에 오른다. 이제 일행은 수상한 나침반에 의지하여 아제로스 곳곳을 탐험하며 여행의 진정한 의미를 깨달아가게 된다.

    전편에서 평범한 소년 '아람'이 의도치 않게 수상한 나침반을 운반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여행의 시작을 다뤘다면, 이번 2권에서는 나침반을 노리는 추격자들 외에도 아람과 친구들을 위협하는 또 다른 세력이 등장하며 모험이 본격적으로 전개된다.

    존중과 이해가 있다면 사람이 아닌 다른 종족과도 서로 친구가 될 수 있음을 알고 점차 마음을 여는 ’아람’. 예상치 못한 때에 시련이 찾아오기도 하지만, 그때마다 자신의 그림 그리는 재능으로 '좋은 마법'을 일으키며 나침반의 수호자로서 발돋움해간다.

    디즈니 ‘가고일’ 시리즈의 창작자로 잘 알려진 저자 그렉 와이즈먼은 ‘스펙타큘러 스파이더맨’, ‘영 저스티스’ 등 여러 청소년 만화와 소설을 탄생시킨 필력으로 소년의 눈에 비친 판타지 세계를 흥미롭게 조명한다.

    ‘아제로스의 여행자’ 출간과 함께 인터넷 서점(YES24,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반디앤루니스)에서 기획전이 진행된다. 총 2권 이상의 제우미디어 ‘워크래프트’ 도서를 구매 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상징인 W마크 금속뱃지를 증정한다. 이벤트 준비된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

    ‘아제로스의 여행자’ 2권은 240쪽 분량이며 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제우미디어(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제로스의 여행자ㅣ
    ▲ 와우 소설 '아제로스의 여행자' 2권 표지 (사진출처: 제우미디어)